atty_gessert
팔로워 6,241명
2일차 식품

온다리프팅 쥬베룩 볼륨

6/25(목) 저녁 8시 오픈
atty_gessert 봄도 왔겠다~ 새단장 하는 너낌으로다가 피부과 나들이 한번 했어용ㅋㅋ 회사 근처 공장형 아닌 시설 좋고 깔끔한 곳으로요🤍 저는 가끔 이렇게 쁘띠 시술 받는거 너무 찬성 이에요!!! 20대 후반 부터는 관리 싸움 인것 같거든요... 💃🏼💃🏼💃🏼 하지만 무조건 신중히!!!! (제 기준) 부담스럽지 않은 온다리프팅이랑 쥬베룩 볼륨 했구요 혹시 병원 정보와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병원’ 이라고 주세요!!!🤍 (DM은 누락이 많아요ㅠ0ㅠ)

3일 전

온다리프팅 쥬베룩 볼륨 공구 피드현황

3일 전

봄도 왔겠다~ 새단장 하는 너낌으로다가 피부과 나들이 한번 했어용ㅋㅋ 회사 근처 공장형 아닌 시설 좋고 깔끔한 곳으로요🤍 저는 가끔 이렇게 쁘띠 시술 받는거 너무 찬성 이에요!!! 20대 후반 부터는 관리 싸움 인것 같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