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y_gessert
봄도 왔겠다~ 새단장 하는 너낌으로다가 ... 더 보기atty_gessert봄도 왔겠다~ 새단장 하는 너낌으로다가
피부과 나들이 한번 했어용ㅋㅋ
회사 근처 공장형 아닌 시설 좋고 깔끔한 곳으로요🤍
저는 가끔 이렇게 쁘띠 시술 받는거
너무 찬성 이에요!!!
20대 후반 부터는 관리 싸움 인것 같거든요... 💃🏼💃🏼💃🏼
하지만 무조건 신중히!!!!
(제 기준) 부담스럽지 않은 온다리프팅이랑
쥬베룩 볼륨 했구요
혹시 병원 정보와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병원’ 이라고 주세요!!!🤍 (DM은 누락이 많아요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