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zuni_yun
250822:D ... 더 보기_zuni_yun250822:D
단백질은 꼬꼬빌 닭가슴살 오븐구이로 챙기고
블루베리랑 오트스콘도 같이 뇸뇸 했어용😋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을 스팀과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 오븐구이 💛
+) 요즘 바빠서 매일 식단으로 잘 챙기지는 못 하고 피드도
매일 못 올리지만 그래도 탄수강박 단식강박 단백질강박
당류제한 등은 버리고 단식시간 제한없이 과자도 초콜릿도 먹고 운동도 매일 하다가 무리하지 않고 하고 싶은것만 해줬더니
몇 년간 오지않던 정혈이 온거 있죠! (감격이야✨)
그동안 한약 양약 병원진료 약값등으로 들인 돈만 몇 백이고
대학병원에서조차 정밀검사를 해도 딱히 해결책이 없어
스트레스 받던 지난 날! 역시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고
강박과 제한은 버리는게 맞아요. 물론 다음달에도 찾아와줄지
미지수고 양도 예전보다 적지만 그럼에도 몇 년만에 약없이
자연스럽게 했단게 감격이었어요. 다음달도 와주라 줘~
여자분들이라면 키토 저탄수는 원수에게만 추천해주시길ㅠ
물론 일반화 할 순 없지만 제 경험상으론 여자의 몸에는
너무 안 좋은 식단인거 같아요. 강박을 가지기에도 쉬워서
후폭풍이 세요. 단기간에 효과도 좋고 체질상 맞으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그 리스크를 감당하기엔 잃는게 너무나도 크고
제가 고생하고 들인 돈을 생각해봤을 땐 절대 비추랍니다.
그리고 몸보다도 정신적으로 더 피폐해지기도 하는데
스스로 강박을 놓지 못하는 내 자신이 한심해질 때도 있고
문제가 없다는데 왜 이래? 화도 나고 돈은 돈대로 들여도
효과는 없으니 답답하고. 하지만 모든게 그렇든 다 지나가더라구요. 그 과정이 순탄치않고 힘들었기에 이걸 그 누구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오랜만에 끄적여 보았어요 😊
이걸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요💙
#무월경 #무월경극복
➰#꼬꼬빌 #닭가슴살 #닭가슴살오븐구이
➰#냉동블루베리 #블루베리 #베리필드블루베리
➰#베노프 #오트스콘 #오트밀스콘 #다이어트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