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 AMZ아이라인♡ (1차 탈각후 리터치전) 눈도 눈썹도 넘나 예쁘신 고객님😍 눈썹은 안해도 넘 예뻐서 할말이 ㅎㅎ 크고 예쁜 눈에는 라인으로 또렷함 한스푼 얹어리고 눈매도 길어보이게 꼬리도 빼드렸어용🥰😊 리타치는 양쪽다해도 5분각 . ....
이게 셀프네일이라고요?😳🌊 네일아트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친구가 진짜 역대급으로 예쁜 네일아트를 하고 온거에요…✨ 당연히 샵에서 받은건줄 알았더니 똥손인 친구가 직접 했다고.....!!!! 제가 못믿겠다 했더니 직접 해준데요 ㅋㅋ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