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iykung__e
연희동 캬센터 매장에 오시는 손님들께 제가 몇kg 빠졌냐 대놓고 물어볼수는 없지만.. 몇달만에 몸 크기 자체... 더 보기jjiykung__e연희동 캬센터 매장에 오시는 손님들께 제가 몇kg 빠졌냐 대놓고 물어볼수는 없지만.. 몇달만에 몸 크기 자체가 작아져서 오시는 걸 보면, 함박웃음 웃으며 입장하시는 걸 보면, 확실히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너무 뿌듯해요!
✅️이런거 처음이라 너무 걱정돼.. 하시는 분은
처음에 한포를 시간차를 두고 나눠서 드셔보세요
오전 11시/ 오후 3시 정도 추천 드셔요
✅️하루에 한포 드실때는 오후 2시 추천드려요
✅️하루 두포 드실때는 오전 11시 / 오후 3-4시 추천이고요
*호르몬, 컨디션 등의 이유로 식욕이 도저히 안잡히는 날은 하루 3포까지 가능합니다
✅️운동을 안해도 운동을 하는 것처럼 대사를 높여주는 기능이 있어서, 오후4시 이후 드시면 수면이 불편해질 수 있으니 꼭 오후4시 전에 드셔주세요. 자기전에 빡센 운동하면 잠이 안오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식욕이 없어도 끼니를 사수해주세요
단백질 위주로 드셔주시면 좋습니다
‼️근육은 무겁고 지방은 가볍습니다
체지방이 빠지면 체중은 적게 줄지만, 몸의 사이즈가 많이 줄어듭니다
근육이 빠지면 체중은 드라마틱하게 줄지만 요요가 오니까, 매일의 체중에 집착하지 말아주세요
궁금하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DM 주세요
병원으로 콜백 하셔도 되고, 전용 CS 창에 말씀주셔도 됩니다
제가 깨어있는한 언제든 답 드리겠습니다
결과적 성공을 위해 중간에 멈추지말고 꼭 3개월 완주해주시길요!!
조금 빠졌다고 중간에 멈추면 돈아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