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keem_officikl
팔로워 1.2만명
2일차 기타

아디다스 삼바

6/24(수) 오전 11시 오픈
_akeem_officikl 아디다스 삼바 요즘 왜 이렇게 자꾸 신게 되냐 👟 운동화인데 발라인이 왜 이렇게 예쁨… 메리제인 느낌 살짝 있어서 원피스에도, 슬랙스에도, 청바지에도 그냥 다 됨. 꾸안꾸 하고 싶은데 신발로 포인트 주고 싶다면 이거 진짜 정답임 하루 종일 신어도 발 안 아픈 건 보너스 🫶 궁금하면 댓글에 아디 남겨줘요 💬 📌 댓글에 “ 아디 ” 남겨주시면 제품정보 DM으로 보내드릴께요! 👩‍🍳 팔로우 후 댓글 남겨주셔야 오류 없이 정상 발송됩니다. 🍳또는 프로필링크 No.157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요 👉 @hellokeytem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