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piiiii
🍑🍑신비 복숭아... 더 보기hyapiiiii🍑🍑신비 복숭아
미춋따 진짜!!!
저 지금 축농증 때문에 일주일째 미각,후각 다 잃고 안면 신경통까지 와서 고생중이거든요
아니 무슨 맛이 나야 테스트를 할 텐데 어쩌나 걱정이었어요
원래 지난주 오픈예정이었는데 아직 좀 덜익었다해서 한주 더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자에게 맛있는 복숭아가 올테니🤗
근데 한입 베어무는 순간
잉? 단맛이 확 퍼지면서 복숭아 향이 올라오는데
그때부터는 침샘이 터져서 사장님 뭐라고 설명하시는데
듣는둥 마는둥 복숭아 맛에 심취해서 그 자리에서 2개 클리어 했잖아요 gg
엄청 잘 먹는 제 모습에 사장님 만족도 100%%%
제가 자두 복숭아 귀신 아입니까!!
기다리다 너무 먹고 싶어서 몇일전에 시장에서도 사먹었는데
나쁘지 않았거든요?
근데 오늘 농장에서 먹는 복숭아는 걍 소름 쫙~~!!
제가 맛있는거 먹을 때 진실의 미간이라고 해야하나요 zz
인상을 많이 쓰네요
일년을 참았다가 먹는건데 맛있어서 소름이 쫙 끼쳤다는...👍🏻
아 몇일간 염증으로 음식의 맛과 기쁨을 잊고 지내다 어떤 향이 딱 들어오니
온몸이 반응한 것 같아요
작년보다 올해가 더 맛있는 것 같은건 제 기분일까요?
올해 냉해피해가 커서 자두 복숭아 농사가 안좋데요
열매가 많이 떨어져서 작년에 비해 수확률이 반 틈 정도 줄었어요
📣신비는 수확시기가 길지 않아요
조생종이라 품종자체가 원래 작아요
✔대과로 진행합니다
✔️2kg 4kg 준비했고 당일수확 당일 출고로 나가요
잠시후 링크 마무리 되는대로 오픈할게요!
#신비복숭아#복숭아#경북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