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oo_markyt
#협찬 과메기 좋아하시나요? 전 아주 환장합니다.👇👇... 더 보기attoo_markyt#협찬 과메기 좋아하시나요? 전 아주 환장합니다.👇👇
입문한지 몇년 안되었는데 그 맛에 반해
이제 매해 과메기철엔 꼭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과메기 먹을때 전 막걸리가 생각나는데
소주랑 궁합이 잘맞는다고 하네요😅
👉꿀맘스 푸드의 청어과메기 20미와 해초 야채세트
같이 먹은 지인들중 과메기는 바짝 마른 꼬리쪽만 먹는분도
여기껀 비리지 않아 몸통 부분까지 먹을정도로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야채세트가 포함되어 따로 준비 하지 않아도 되서 좋고
명이나물과 해초3종 넣어 꼬득한 식감까지 최고였습니다.
마늘 마늘쫑 고추 쪽파 다~~ 들어 있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회 먹을때도 초장맛으로 먹는 저는
과메기 또한 그만큼 초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꿀맘스 초장은 수제로 만들어 더 맛있었고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4인이 먹고도 남았습니다.
올해 첫 과메기인데 대 성공입니다.💕💕
과메기 좋아하시는분들 꿀맘스푸드 과메기 왕 왕 추천합니다.
꿀맘스푸드 @ggulmoms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