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geum.cosmeticfan
🔹️음식을 먹어도 이시간에 먹으면 살 안쪄요!!🔹️... 더 보기malgeum.cosmeticfan🔹️음식을 먹어도 이시간에 먹으면 살 안쪄요!!🔹️
우리 몸은 해시계와 같아서
생체 시간만 잘 알아도 살이 덜 찔 수 있어요!
✅️일일 칼로리 소모량
✅️배고픔 및 포만감
✅️호르몬
✅️혈당 조절
✅️대사 순환
✅️수면
이모두 건강과 다이어트에 영향을 미치는데
삼시 세 끼!
식사하기 좋은 (살 덜 찌는)
최적의 시간은 언제인지 궁금하시죠??
제가 정성가득 정리한 자료!!
보내드릴께요!!
댓글에 나미네 남겨주세요!
나미네원장을 팔로우 하시고 시도때도 없이 먹기만 하면서 무작정 다이어트 하겠다는
친구에게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