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ju.yamm
저희집은 항상 김치를 사먹는데... 더 보기yoju.yamm저희집은 항상 김치를 사먹는데
10년넘게 조선호텔 김치만 사먹다가
이번에 조서형 셰프님 새벽종 전복김치로
처음 갈아타봤어요. 10년 충성 고객의 마음이
흔들릴 정도로 참 깔끔하고 맛잇었던 김치
내가 삶은 목살 수육이랑 완벽하게 맛이 어우러진
수육은 진짜 내가 또 참 잘하는구나 싶었던😎
목살수육, 고추장찌개, 새벽종 전복김치
갓지은 밥이 있었던 어느날의 식탁은 천국이였어요.
#조서형셰프#전복김치#스텔라네집밥_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