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_eable1979
팔로워 10.1만명
2일차 식품

턱받이

5
6/27(토) 오전 11시 오픈
fish_eable1979 턱받이 빕켓팅 더 이상 못하겠어요 엉엉 치아가 나면서 홍수나기 시작한 요즘 빕켓팅 못 하겠어요!!! 🥹🤤 급해서 찾아보다 너무 괜찮은 브랜드 소개해드려요! 1. 토마토 자수 @인스타가 없나봐요! 네이버구매했어요 여기 너무 괜찮아요 요즘 빕 왜 거의다 만오천원이에요 ?? 여기는 8천원! 각인도되고 소재도 좋아서 기대이상이였어요!! 2. 아프리콧스튜디오 @apricotstudios_ 말모말모 도워닝구 5개월부터 12개월 현재까지 제일 잘 쓰는중 가벼워서 좋고 데일리템이에요 ! 3. 레브마망 @revemaman.kr 모자 사다가 알게된 곳인데 크기가 큰 턱받이 은근 좋더라구요? 이유식 먹을 때도 그냥 이거 하고 먹이고 양치고 이거 하고 해요! 밖에서 이거 쓰는 날엔 옷 안 갈아입어도 됐어요! #턱받이 #아기용품 #턱받이추천 #육아템 #육아

9시간 전

턱받이 공구 피드현황

9시간 전

턱받이 빕켓팅 더 이상 못하겠어요 엉엉 치아가 나면서 홍수나기 시작한 요즘 빕켓팅 못 하겠어요!!! 🥹🤤 급해서 찾아보다 너무 괜찮은 브랜드 소개해드려요! 1. 토마토 자수 @인스타가 없나봐요! 네이버구매했어요 여기 너무 괜찮아요 요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