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rh___m
둘째라 간단하게 했는데, 간단해서 더 좋았어요.... 더 보기onirh___m둘째라 간단하게 했는데, 간단해서 더 좋았어요.
안하긴 뭐하고 크게하긴 더 뭐하고 ㅠ 고민했는데
간단하고 즐겁게 돌 끝 - ➰➰➰💖
돌잡이는 공잡았어요 ⚽️⚽️ 씩씩하게 크자 -!
*장소 - 서울신라호텔
*아기옷 @yulsboutique_ (4차 리오더 중!)
*돌상 - 가든반야 (@garden_banya )
*아이폰스냅 - 쓰리스냅 (@1st.three.snap )
Happy first birth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