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blaim_diary
치킨 사랑하는 우리집 삼형제들 🍗... 더 보기fromblaim_diary치킨 사랑하는 우리집 삼형제들 🍗
그저께는 한강 가서도 치킨 먹고
어제 저녁엔 또 출출하다며 치킨 찾고ㅋㅋ
이쯤 되면
치킨값으로 생활비 다 쓰는 거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집에서 좀 해주려고
에프에 이것저것 구워봤는데
입맛 까다로운 애들이라 그런지
잘 안 먹더라구요🥲
근데 이건…
진짜 잘 먹어요🙊
한입 먹더니
“엄마 이거 또 해줘” 바로 나오는 그 반응ㅋㅋ
튀겨진거아니고 구워먹는 느낌인데
집에서 간편하게 되니까
이건 계속 쟁여둘 각이에요✨
이건 진짜 혼자만 알기 아까워서
곧 공구로 가져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