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jonnyeutp
팔로워 3.2만명
마감 4일전 스킨케어

수파 오이지

2
6/23(화) 오전 10시 ~ 6/29(월) 까지
ceojonnyeutp _ 오리지계의 샤넬 #수파오이지 2차 면보 재입고와 함께 오픈 했어요 오이지 없는 여름은 상상하기도 싫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 오이지 빨갛게 무쳐서 찬물에 밥 말아서 먹으면 더위에 집 나간 입맛 돌아오잖아요 😅 오로지 소금 물 오이로만 할머니가 해주시던 전통방식으로 만든 건강한 오이지에요 오이지 몇 번 찬 물에 행구고 물에 30분 정도 담다 두었다가 면보에 꾸욱 짜서 (물기 없이 짜야 오독오독 씹힌 맛이 좋아요) 고춧가루 ,참기름,깨만 넣고 무쳐보세요 주문은 내일까지 가능해요 🙋🏻‍♀️ 프포필링크 클릭하시면 주문 가능해요

5일 전

수파 오이지 공구 피드현황

5일 전

_ 오리지계의 샤넬 #수파오이지 2차 면보 재입고와 함께 오픈 했어요 오이지 없는 여름은 상상하기도 싫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 오이지 빨갛게 무쳐서 찬물에 밥 말아서 먹으면 더위에 집 나간 입맛 돌아오잖아요 😅 오로지 소금 물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