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sgl_mommy
댓글에 ♥️**오메가**♥️ 남겨주세요😉... 더 보기dearsgl_mommy댓글에 ♥️**오메가**♥️ 남겨주세요😉
오메가3는 ‘기름’ 성분이라 공복에 먹으면 흡수가 안 되고 오히려 염증을 유발할 수 있더라고요.
식사 직후에 분비되는 소화 효소와 만나야 체내 흡수율이 극대화되니 반드시 식사 직후에 드셔야 해요.
아침이나 저녁 중 가장 든든하게 먹는 시간, 숟가락 놓자마자 바로 챙겨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남겨주시면 비밀 레시피 링크 보내드릴게요
👉프로필링크 [ 1 ]번으로도 확인가능합니다.
#건강정보 #건강관리 #레시피 #건강식단 #과일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