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오늘 반성문을 한가득 쓴 채동이..... 📝 언니는 내가 하지마라는건 안해서 나랑 싸워서 얻어낸다... 채동이는 다르다 내가 하지마라믄 몰래한다..... (어릴때 나랑 똑같.... 🙄) 이쁜짓은 많이하는데 좀 뭔가 가끔 큰일쳐서 항상 긴장하...
아니 이게 10만원도 안한다고!? 영어입문에 필수템 사파 플레이어 open!! cd로 노래, 영어 들려주는데 에이 요즘 누가 CD만 들으려고 플레이서 삽니까? 지금은 미디어도 노출 하니까 dvd도 필수거든요? ✨️근데 이게 라디오,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