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ttleatqic
팔로워 3.4만명
오픈 5일전 기타

6/29(월) 오전 10시 오픈
happylittleatqic 눅눅해진 김.. 아까워서 그냥 먹으려다가 너무 맛 없어서 다 버렸거든요? 김 장사만 30년 하신 삼촌이 눅눅해진 김은 기름이 산패됐다는 증거라고 맛도 없지만 건강에도 안 좋다고 하시길래 삼촌이 알려준 방법으로 바꿨는데 한 달이 지나도 방금 뜯은 것처럼 파사삭 소리가 나서 진짜 소름 돋았잖아요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팔로우 해주셔야 오류 없이 도착해요 💌DM이 안 보이면 숨은 메시지함, 프로필 링크 확인!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