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greew_nari_
여름에 니트는 필수템인 거 아시나요? 🌻... 더 보기_greew_nari_여름에 니트는 필수템인 거 아시나요? 🌻
살안타템 에어컨템으로 딱인 가디건 소개할게용
나시 + 가디건 세트라 이너 고민 없어두 댐 ദ്ദി ῀ᢦ῀ )
포인트 컬러 2가지랑 기본 컬러 1가지인데요,
하나쯤 가지구 있으면 여름 뽕뽑을 아이템이랍니당🍒
자체제작 쿨쿨니트 시리즈 앞으로 더 보여드릴게용!
궁금한 제품이 있다면 댓글남겨주세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