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moon_
아니, 아직도 속눈썹 샵에 돈 갖다 버리시는 분 계세요? ... 더 보기minmoon_아니, 아직도 속눈썹 샵에 돈 갖다 버리시는 분 계세요?
요즘 셀프가 대세라길래 저도 한 번 사봤는데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글루 바를 필요도 없고 툭 떼서 슥 갖다 대면 3초 만에 끝!
똥손인 저도 성공했으면 여러분은 눈 감고도 하실걸요?
샵 연장 비용 1/10도 안 되는데 퀄리티는 샵이랑 똑같음!
늦기 전에 빨리 쟁여두세요!
#노글루속눈썹 #셀프속눈썹 #속눈썹추천 #셀프연장 #뷰티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