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asonskitchen_1212
팔로워 1.5만명
5일차 식품

보생 베라수

6/22(월) 밤 9시 오픈
svasonskitchen_1212 둘째맘이 추천하는 조리원 잘쓴템 3가지💓 첫째 출산 전에는 아기 용품만 열심히 준비했는데, 막상 조리원 가보니까 제일 중요한건 “내 몸 회복”이더라구요🥹 둘째때는 회복템부터 제대로 챙겨갔어요. 1️⃣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출산 전에도 부종이 심했는데 출산 후에는 다리가 돌덩이처럼 무겁고 피로감이 심하더라구요. 종아리 마사지기하면 좀 나은 느낌이라 이건 진짜 매일 했어요🫢 2️⃣ 에르고바디 산후복대 출산 후에는 골반+복부 근육이 벌어지고 코어에 힘이 없다고니 앉았다 일어날 때마다 힘들더라구요. 복대해주니 자세가 안정감있고, 움직일때도 편하더라구요. 📍주의 ▶️ 너무 꽉 하지마세요 (혈액순환 방해) ▶️ 장시간 계속 ❌ (중간 중간 풀어주기) ✔️편하게 지지해주는 느낌으로 해주세요. 3️⃣ 보생 베라수 (=먹는회복템🙌) 집에가기 전 부ㄱI 많이빼고 싶어서 호박, 옥수수수염, 팥이 주원료인 액상차 챙겨갔어요! 아침, 저녁으로 마셔주고, 마사지받고나선 따뜻하게 마셨어요. 확실히 혈액순환이 되면서 부ㄱI빼는데 도움받았어요🫢❤️ ▶️ 댓글 달아주시면 최저가링크 보내드려요! 첫째 때는 몰라서 지나쳤던 것들인데 둘째는 진짜 “미리 준비하길 잘했다” 생각들고 회복에 도움되었던 템들이에요🤍 ⭐️출산 가방 싸기전에 도움되길바래요! 주변에 출산 예정인 분들한테도 공유해주세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