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gamlun
🏢 “지도에 없는 건물”로 월세 받는 삶... 더 보기yeongamlun🏢 “지도에 없는 건물”로 월세 받는 삶
처음엔 저도 월 70만 원에 허덕이던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일해야만 돈이 버는 구조’가 너무 싫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건 하나.
👉 노동이 아니라 시스템으로 돈 버는 구조 만들기
오프라인 매장처럼 내 시간이 들어가야 돌아가는 게 아니라
자판기처럼 내가 없어도 계속 수익이 나는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지금은 일하지 않아도 매달 들어오는 수익
그리고 시간·건강·자유까지 지키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결국 중요한 건 이거 하나입니다.
💭 “평생 내가 일할 것인가, 일하는 시스템을 만들 것인가”
지금 시작하면 5년 뒤 삶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에 “건물주”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