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전
과일 파는놈은 과일 별로 안좋아해요. 매일 샘플링이다 뭐다 기본적으로 먹는 과일의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근데 이건 몇번이고 시켜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댓글로 심지라고 남겨주시면 농부대첩 특가링크보내드리겠습니다.
n e w 딸기꽃 민트🍓🌱 딸기꽃핑크가 많은사랑을 받았지만 제 원픽은 민트컬러예요!! 실물이 더 예쁜~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고 사랑스럽기까지한 패턴이랍니다💕 6월18일 밤 10시에 만나요👐🏻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