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ing_g
4월 초, 강남구 가족센터에서... 더 보기s.jing_g4월 초, 강남구 가족센터에서
ADHD 아이 양육에 관한 부모 교육을 하게 되었습니다.
@gngfamilys2
30분만 모시려다 어느새 50분이 되어
급히 마감을 해야 했다고 해요.
그 만큼 함께 나눌 이야기가 많았다는 거겠죠?
1시간 30분만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모든 이야기를 다 담아내지 못해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2시간까지 꽉 채워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았어요.
여전히 고민은 많이 남아있지만
부모의 시선이 변화되었기 때문에
분명 아이와 가족분들의 일상이 변화되리라 믿어요:)
내일은 심바 키즈에서
밤 10시에 ADHD 아이의 또래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1시간 동안 임팩트있게 짧고 굵게
사회성 이야기를 하도록 할게요!
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위 후기는 강남구 가족센터에서 정리하여 보내주신 후기를 문체를 수정하여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