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r_rassi
#선착순200명... 더 보기yr_rassi#선착순200명
제가 승무원 시절부터 찐으로 쓰며 도합 8년째,
판매는 5년(햇수로 6년) 진행하고있는
듀앳 최장수, 최다후기, 최다만족도⭐️⭐️⭐️⭐️⭐️
그.. 전설의 레젼드 바이라 샴푸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설명 패스하고 사실꺼고🤣
뭔데 샴푸가 이렇게 어려워?ㅋㅋㅋㅋ하는
신입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드리면
바이라는 샴푸가 총 ‘3가지’ 에요!
그 이유는 두피컨디션에 따라
교차해서 샴푸를 쓰는 ‘교차샴푸’ 이기 때문인데요!
▪️스칼프(탈모) 샴푸
ㄴ 쓰앵님 기본으로 들이셔야합니다..
간혹 ‘탈모’라는 말에 겁먹으셔서 ’난 탈모아닌데? 안사!‘하시는데
탈모‘예방’샴푸라고 보시는 편이 빠르겠어요 ㅎㅎ
시원한 세정력으로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기본 중의 기본, 바이라 필수템 (두피튼튼용)
▪️슈퍼푸드 샴푸
ㄴ 탈모와 짝꿍으로 80%가 넘게 같이 구매해주시는 템
우리 매일 때수건으로 때 빡빡 밀고 살 수 없잖아요
바디워시로 샤워하잖아?
딱 그 느낌의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모발 촉촉한 샴푸에요!
(모발튼튼용)
▪️내추럴샴푸
ㄴ 임신을 했읍니다, 아이가있읍니다
뾰루지가 너무 나서 두피가 간지러워요 하는 분들!
슈퍼푸드의 마일드한 성분에 진정성분을
조금 더 넣어준게 내추럴이에요:)
(모발튼튼+진정)
바이라샴푸의 첫경험, 입문은 90% 가
스칼프(탈모)+ 슈퍼푸드+ 동백트리트먼트 조합이라
고민없이 이 조합을 가시면 되는데
나 지금 임신중이다
애가 있다!(영유아) 하시면
슈퍼푸드 👉🏻 내추럴로
살짝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는 각질많은 겨울에는 슈퍼푸드를 많이쓰고
요새같이 땀 많은 더운 날은 탈모샴푸 비율이 높게 사용해요
스칼프(탈모), 슈퍼푸드, 내추럴
3가지 모든라인에
계면활성제, 파라벤,실리콘 없는건 기본이고
저희는 저렴이 독성세정제인 ’설패이트‘ 성분이 없어요..
그래서 눈에 들어가도 시리게 따가움이 없는 이유가
’설페이트‘를 안 썼기 때문이랍니다 ☺️✍🏻
그냥 써보세요..
멋 모르고 탑승했다가 6년째 나랑
내리지도 못하고 쭉 쓰는 단골들이 많은
듀앳 찐찐찐찐찐!!!!! 템!
잠시 후 9시!
200분께 드리는 선착순 혜택 놓치지마시고👍🏻
구성 별 넉넉하게 드리는 사은품+본품증정
꼬옥 다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