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hour.chop
요즘 아침마다 챙겨 먹는 제품이에요.... 더 보기offhour.chop요즘 아침마다 챙겨 먹는 제품이에요.
출산 이후 체력이 예전 같지 않았고
특히 생리 전에는 기운이 뚝 떨어졌거든요.
이건 올인원이라 아침/저녁으로 나눠 먹기만 하면 돼서 부담이 없어요.
갱년기인 엄마도 같이 먹고 있어요 🙂
큰 변화가 아니라 일상이
조금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협찬이지만,
저한테는 잘 맞아서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매나테크코리아 #우먼스프리미어올인원 #여성건강 #생리전불편함 #PMS #갱년기케어 #여성종합영양제 #하루한번건강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