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suggsil
혼자 살면 아무리 조금 사려고 해도... 더 보기moonsuggsil혼자 살면 아무리 조금 사려고 해도
식재료가 남아서 낭비하는 경우 많죠🥲
한 끼 먹으려고 이것저것 야채 써는 것조차
귀찮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고..
아 귀찮아 뭐먹지? 하다가
쓸데없이 배달시켜서 살이나 찌고 ㅜㅜ
그래서 쿠팡이랑 컬리 뒤져서
진짜 간편하고 맛있는 것들 직접 시켜봤어요.
혼자 살아도 낭비 없이,
귀찮지 않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로요^^
링크 필요하신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구매 링크 바로 보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