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woswoop
노닐드스토어에 간판이 아직 없거든요. 1년4개월이 지났지만 간판 없는 공간입니다. 간판을 해야지 해야지 하고... 더 보기ywoswoop노닐드스토어에 간판이 아직 없거든요. 1년4개월이 지났지만 간판 없는 공간입니다. 간판을 해야지 해야지 하고 시간을 보냈는데요. 어제 양평군환경교육과 행사를 주관해주시는 선생님께서 만들어주신 현수막입니다.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간판으로 사용할 예정인데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간절히 바라면 무엇이든 된다라는 무한긍정을 믿지는 않는데요! 오히려 무심코 생각했던 일들이 일어나서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앞으로도 무심코 드는 마음으로 살고 싶은데요! 더불어 하루 하루 주어진 일을 천직마냥 마주하고 싶습니다.
우선 제 천직은 세제를 판매하는 일인데요. 한통 한통 주문해주시는 인친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기관에서 함께 협업을 진행해주시고 요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이 늘 무심코 지나가지만, 한손에는 감사한 마음을 또 다른 한손에는 기쁜 마음을 가지고 노닐드하겠습니다.
늘, 변함없이 감사드립니다:)
#노닐드 #세미원 #두물머리 #간판 #양평환경교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