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수첩
rimine__
9시간 전
오늘은 살림 좀 하는 여자 버전, 살림도 해야하고 일도 해야하고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이와중에 로봇청소기 일시키는 중..) 로봇 청소기 무음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그래도 날이 좋아 창문열고 살림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집에서...
이거 숍에서 받은 거 아니냐고요? ✨ 아니요~ 그냥 ’펜‘으로 쓱- 긋고 끝냈어요! 🖋️💅 저도 진짜 소문난 곰손이라... 🐻 집에서 셀프 네일 한 번 하려면 손 덜덜 떨리고 뭉치고 떡지기 일쑤였거든요. 결국 지우고 바르다 포기하고 네일숍에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