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you_hsme87
👀아침 안먹는 아이, 어떤거 주세요? ... 더 보기foryou_hsme87👀아침 안먹는 아이, 어떤거 주세요?
저는 첫째 5살 될때까지 무조건 아침에
뭐라도 먹여 보내거든요?
그런데, 밥 안먹는다는 날도 있더라구요.
그럴 때
요거트 그래놀라 달걀 이걸
제일 많이 챙겨주는데
제가 지금까지 정말 요거트 공구 제안 많이 받았지만 다 거절했던게 바로
“소비기한”의 아쉬움 때문이었어요🥹
❗️그런데 이 요거트는 대박인게 뭔지 아세요?
성분도 딱 3가지만 들어있는데
소비기한도 길어요
✔️성분: 유기농원유/ 자일리톨/ 유산균
솔직히 성분좋은 요거트
소비기한 짧아서 매번 버렸었는데
이건 제조일로부터 35일 보관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이거 마트에선 안팔아요
오프라인에도 없어요 ㅠㅠ
(냉동하면 3개월까지 가능해요)
🤷🏼♀️왜 소비기한 길어요 ?
혹시 방부제 들어갔어요? 하는 질문이 몇분 있으셔서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목장 바로 옆 200m 이내 공장 있어서 당일착유 - 당일생산 이루어지고
일반 요거트보다 신선하고 소비기한 길 수 밖에 없어요. (저장창고가 없어 저장조차 안하니까요)
❤️이제 여름이라 더워서
시원한 간식 많이 찾는데
얼려서 먹이면 아이스크림 대신 좋더라구요
아침대용/ 여름간식으로도 딱 좋은데 배송도 쿠*급으로 빨라요
(밤 12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어요)
👉다음차수에는 키즈놀라도 꼭 같이 데려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