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gsue_
이리뷰 써주신 언니 ..... 더 보기kungsue_이리뷰 써주신 언니 ..
월급 드려야 할듯 ㅜㅜㅜㅠ🥹🥹
언니들이 궁금해하시던 내용을
리뷰 언니가 대신 정리해주셨어요💙
실제로 썸머부츠컷이랑
살빠진줄 부츠컷 차이 많이 물어보시거든요
오늘은 제가 설명 안 해도 되겠네요ㅋㅋ
언니가 웹디고 언니가 MD십니다 감사합니다🙂
(라인맛집.. ㅋㅋ 근데 저 라면도 잘 끓..ㅋㅋ🍜)
썸머부츠컷은
앞섶 디테일 없이 더 깔끔하고
조금 더 편하고 힙한 무드
살빠진줄 부츠컷은
주머니와 앞여밈 디테일이 있어서
슬랙스처럼 활용도가 높고
조금 더 갖춰 입은 느낌이에요
둘 다 라인은 제대로 잡았는데
무드가 달라요
이 리뷰 써주신 온니 연락주세여
월급은 못 드려도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 선물로 드릴게요:)
바운시빌리 입문 감사 드리고
예리한 통찰력으로 적어주신 분석도
넘 감사해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