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ahane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더 보기_rahane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오늘 내일 문실장 휴가라서~
오랜만에 오픈준비 하고있어요☺️
파스타면 준비하다 스톱워치를
안눌러서...잠깐 소리 지르고 ~
지금은 평안한 상태🫣
그리고 라하트바닐라라떼 먹어서
기분 좋은 상태입니다~
오늘은 망고케익 홍차자몽케익
매장에 있어요 주말에 다 팔리면
계속 만들어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망고빙수도😃
라하트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게
잘 준비해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