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b_joo
와… 요즘 셀린느 뭐야?... 더 보기doublb_joo와… 요즘 셀린느 뭐야?
디자인 한번 제대로 뽑았네요... 😮🖤
진짜 심쿵 제대로 당했어요
로고는 과하지 않은데
딱 보자마자
아 셀린느다..🖤🖤
미니한 사이즈인데
존재감은 확실해서
손에 들고 있으면
괜히 기분 좋아지는 지갑이에요
올블랙 셀린느 권위 제대로고..💗
한정판이라 구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댓글에 ‘셀린느’ 남기면 정보 바로 보내드릴게요!
(팔로우해야 DM 오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