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제 눈엔 제일 이쁩니다. 튼튼하고 밥도 잘 먹어요ㅠ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랙돌 2개월령 남아 책임분양 진행합니다~~ #고양이입양 #고양이책임분양 #랙돌
@_alicemint 가방에 달아본 앨리스민트 네임키링 모음❤️ (아, 하네스에도 달아봤어요 😆) 앨리스민트 네임키링은 통통 튀는 컬러감 덕분에 멀리서도 눈에 쏙 들어와요.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가방은 물론이고 여행 가방이나 하네스에 ...
12월 말 쯤 오픈 예정인 김천 매장도 사부작 준비중••🎀 김천에서 처음 시작한지 이제 내년이면 9년차라늬,, 믿기지 않아 ! 육아의 삶이 있어서 매일 운영은 어렵지만 주말 영업 열심히 해볼게요 (김천 매장 또는 픽업 많이 원하시더라구용 ㅎㅎ...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