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_paksa
팔로워 2.7만명
오늘마감! 건강용품

인절미 모찌 당고

17
6/23(화) 오전 10시 ~ 6/26(금) 까지
mens_paksa 오사카 시리즈 n2 인절미 모찌 당고 🍡 편의점 당고도 참 맛있었눈데… ! 바로 구워주고 뜨끈할때 쮸압쮸압 먹는 당고… 진짜 맛나더라구여 ㅜ ㅜ 약간 태워서 주니까 탄맛에 단맛에 짭쫄하구… 💖 쿠키에 꼭 해야지 했어요. 미다라시 소스는 쪼금더 우리 입맛에 맞게 은은한 간장맛 향 만! 다른곳에서는 인절미 파우더 뿌려먹거나 찍어먹는대서 인절미베이스로 해보까… 하고 만들어봤더니 너무 잘어울려…힁힁 밑에는 쫀덕한 우유가나슈 깔구 위에는 통팥 ! 모찌쮸욱.. 살짝태워서 미다라시 소스 발라놨어요. 히히💖 인절미 쿠키지에도 인절미 떡 토핑으로 속속 숨겨놔찌요. 완전 쬰-득하구 고소하고 달달하고 짭쪼리하고 다합니다💖 👺🍣🥢🇯🇵 #올더어글리쿠키 #디저트택배 #쿠키택배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