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ad__lee
#블로그협찬... 더 보기sklad__lee#블로그협찬
요즘 밥 한 끼도 마음 편하게 못 먹는 느낌… 저만 그런 거 아니죠🥲
탄수화물은 줄여야 하는데, 밥은 포기 못 하겠고요.
그래서 써본 미니디어 로쿡 저당밥솥!
이거 쓰고 나서는 “굳이 안 참아도 되네?” 싶었어요.
✔ 물은 쌀 위로 2mm만
✔ 저당모드로 취사
✔ 전분 물만 버려주면 끝
이렇게만 하면
촉촉함은 그대로인데 부담은 줄어든 밥 완성이에요.
식단관리 중인데 밥 때문에 스트레스였다면
이건 한 번 써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저당밥솥 #로쿡 #식단관리 #저당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