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_faivyy
지금 아니면 1년 기다려야 합니다🔴 ... 더 보기cos_faivyy지금 아니면 1년 기다려야 합니다🔴
여름만 되면 에어컨 때문에
아이가 코를 훌쩍이고
비염 때문에 고생하더라고요 😥
그러던 중 귀농한 삼촌이
이걸 보내주셨습니다.
예전부터 '천연약재'라고 불릴 만큼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
처음 먹어봤는데
새콤달콤한 맛에
과즙이 입안 가득 터져서
왜 기다려서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
청으로 담가 먹어도 맛있고
그냥 씻어서 먹어도
손이 계속 갑니다 👍
✔ 1년에 딱 2주만 수확
✔ 새콤달콤한 맛
✔ 과즙 가득한 여름 제철 과일
✔ 청, 잼으로 활용 가능
지금 놓치면
또 1년 기다려야 합니다 😭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정보 DM으로 보내드릴게요
‼️ 팔로우 후 댓글 주셔야
DM 오류 없이 정상 발송돼요
📌 프로필 링크 <212번>에서도 확인 가능해요
👉 바로가기 : @maeil_papa
팔로우 해주시면
매일 업뎃 되는
꿀팁&꿀템 챙겨드려요 💛
#여름제철 #과일간식 #건강간식 #생활정보 #꿀팁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