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qtsmom_trip
진짜 과자 대신 이것만 먹어줘도 살 쭉쭉 빠지는데...🤍... 더 보기lqtsmom_trip진짜 과자 대신 이것만 먹어줘도 살 쭉쭉 빠지는데...🤍
아직도 이거 모르는 다이어터 없게 해주세요ㅠㅠㅠ
중요한 건 이거 한 봉지 다~~ 먹어도
겨우 300칼로리에 무설탕이라는 거!!
특히 치즈 베이스 우유 맛이라 엄청 진하고 꾸덕한데
치즈 자체 원료가 단백질이랑 칼슘 함량이 높은 편이라
포만감까지 제대로 채워줘요 ㅠㅠㅠ
다이어트 중에 입 터지거나 과자, 야식 미치게 땡길 때
참지 말고 무조건 이것만 꺼내 먹음‼️
💡 더 맛있게 먹는 나만의 꿀팁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드세요 👀
식감이 오조오억 배는 더 쫀득꾸덕해져서 진짜 눈물 나게 맛있음...✨
📌댓글에 *’나도‘*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