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rehab
옐로가 조금 어렵다면, 아이컬러도 만들었으니 봐주세요🤍... 더 보기kayrehab옐로가 조금 어렵다면, 아이컬러도 만들었으니 봐주세요🤍
아이컬러는 옐로보다 수량을 적게 만들었는데 오늘 입어보니
깔끔하게 떨어지는게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어? 이거 너무 예쁘다 하면서 입었던:)
부드럽고 가벼운 안감을 넣었구요! 그래서 비침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어요! 오늘 저 블랙입었는데 아주 괜찮았어요!
가방은 제가 좋아하는 @ette_seoul 제품🤍🤍
이번에 한두달 사이로 제가 일집일집 이었는데
정말 어깨부터 팔 그리고 옆구리, 배 힙 골반 등등
눈에 띄게 살이 붙었어요...
관리를 안했더니 무지막지 하게 변하더라구요...
아직 출산한지 일년이 되지 않은것도 있지만 ...😭
요거 입고 다 가리니 사진은 그나마 괜찮아 보이네요 흐구!
진짜 심각하게 다이어트 라는걸 해야할거같아요...
결혼식 이후로 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기억이 안남..
(날씬해서가 아니라 그냥 방치, 그리고 내몸이 힘들어죽겠는데 여기에 다이어트를 어케 하냐며 스스로 위안이 문제였던거)
암튼...해야죠 이제
어디서 부터 해야할까요? 밥안먹는건 불가능😜
암튼! 팬츠는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