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eonhanbok
팔로워 3,869명
3일차 패션/잡화

틴트

6/23(화) 오전 10시 오픈
sseonhanbok 우리 솔직히 화장 안 한 날 립스틱만 진하게 바르면 괜히 더 아줌마 같아 보일 때 있잖아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바르자니 얼굴이 너무 창백해 보이고 아파 보이고요. 이제 딱 그런 나이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올리브영 가서 ‘제일 잘 나가는 틴트 주세요’ 했거든요? 근데 발라보니까 너무 매트하고, 딱 MZ 감성이더라고요. 저는 오히려 화장 안 한 얼굴에는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러다가 이번 올리브영 세일 때 이것저것 진짜 많이 발라봤는데, 화장 안 한 얼굴에 가장 예뻤던 제품들을 찾았어요. 입술만 자연스럽게 생기 있어 보이고, 얼굴 전체가 훨씬 화사해 보여요. 저는 겨울 쿨톤인데요. 이 라인은 웜톤, 쿨톤, 뮤트톤까지 컬러가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본인 톤에 맞게 고르시면 되고, 제형은 다 비슷해서 일단 매장 가서 한 번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진짜 꾸안꾸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 거예요. 제품명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답글로 알려드릴게요✨

7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