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hu_rot
저 붙힘머리 뗐어요 여러분 (알아주라..~~)... 더 보기chuchu_rot저 붙힘머리 뗐어요 여러분 (알아주라..~~)
한달정도만 쉬었다가 붙히려구요
두피가 넘 답답해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떼고 뿌염도 하구 머리도 좀 다듬었슴다 껄껄,,
오늘은 디엠으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것들 모아봤어요!!!
이외에 또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4차는 적어도 세달 뒤..
여름 다 끝나구 오니까 사실상 지금이 제일 적기야..🥹
더워서 시원하게 말아먹기 제일 좋거든요!!!!!
그리고 내가 홍보를 못하는건지 ㅠㅠ
부원료에 성분 짱인 애사비랑 미라클화이버 들어있는걸
다들 모르시더라구…..🥲
슬림샷 한포에 애사비분말이 1000mg이나 들어있어서
두 포 마시면 2000mg! 액상으로 두스푼 정도 챙겨먹는 것과 유사해요!! 매우 적당한 양 :) 따로 애사비를 챙겨드실 필요도 없어용👌🏻
또 지방흡착기라고 불리는 대세성분인 미라클화이버도 1000mg이 들어가있어서 두포 마셔주면 18g의 지방을 흡착해서 내보내준답니다! (1g당 9g의 지방을 결합해 제거한다고 해요)
다들 일석 삼조하시라구..!!!
메인원료가 킹왕짱이긴 하지만
부원료도 넘넘 좋다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