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uzarday
✔️드디어 3일 끝났어요…... 더 보기onesuzarday✔️드디어 3일 끝났어요…
진짜 놀랐어요
아무리 적게 먹어도
안 빠지던 살 있잖아요?
저도 2kg 찌고 나서
진짜 안 빠졌거든요.
근데 이 조합 3일 했더니
거의 1kg 가까이 빠졌어요.
‼️심지어 어제 5월8일 어버이날이라서
아침에 천연 위고비 계란 먹고
점심,저녁 다 먹었는데도 빠졌어요.
특히 좋았던 건
✔ 배고픔이 덜했고
✔ 군것질 생각 줄고
✔ 폭식이 확실히 줄었다는 거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덜 배고픈 다이어트” 느낌이었어요.
‼️50대인 저도 했으니까
여러분도 꼭 한번 해보세요.
✔️진짜 달라집니다.
⠀
📌 3일만 해보세요.
👍해보실 분 댓글로 “도전” 남겨주세요
📍더 간단하고 건강한 레시피 알고 싶으시면
@mijune_cook 팔로우하고 배워가세요
#다이어트#다이어트후기 #간단한한끼 #천연위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