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nofqc
아 진짜 본격적으로 여름이야... ... 더 보기jongnofqc아 진짜 본격적으로 여름이야...
아니 날이 더워지니까 피부도 늘어지고 자외선 때문에 칙칙해지지 않아?
이것 때문에 요즘 1일 1팩 중인데 여돌들이 비행기에서 그렇게 겔팩을 많이 쓴다고 해서
손민수 했더니.. 무겁고.. 얼굴엔 안맞고... 그리고 뭐 ? 1시간동안 붙이라고 ? 아 너무 귀찮아 ㅠㅠ
좋은 대체템 없나 찾아보다 나타난 나의 구원투수... Snp 대왕패치 ㅠㅠ!!!
볼까지 내려오는 90mm 넉넉한 사이즈에 종류도 두 개라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쓸 수 있다구!
그리고 꿀팁 하나 주자면.. 이거 밀착력 짱짱 좋아서 붙이고 밥먹어도 된다 ㅋㅋㅋ!
그만큼 볼에 착 달라붙어 있음!
원래 2만원대인데. 올영 세일기간에는 만원대래 !!
진짜 이거 보고도 안살거야 ?! 진짜 !??!!?
@@너 이런거 필요하다며
#Snp #대왕패치 #여름 #피부관리 #자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