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c_pin
팔로워 1.5만명
7일차 패션/잡화

옥토끼 에그타르트

20
6/17(수) 오전 10시 오픈
jinc_pin #옥토끼#강릉중앙시장#수제파이지#강릉에그타르트#강릉빵지순례 - 옥토끼 에그타르트는 파이지부터 모든과정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파이지입니다 ◡̈ . 파이지는 4일에 걸쳐 만듭니다 ! 냉동파이지 아니라구요 🙅🏻‍♀️🙅🏻‍♀️🙅🏻‍♀️ 시중에 나오는 냉동파이지와는 비교불가 😎 . 겹겹 파사사삭한 페스츄리 파이지에 생크림과 계란을 아끼지 않고 넣은 아파레유 가득넣어서 만들어요 ! . 한번드셔보시면 반할거에요 🤩 . 제 정성이 가득 들어갔으니 맛있게 드세요 💛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