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yvelky
팔로워 4.6만명
오늘마감! 건강용품

산세라 구움과자 플레이트

6/24(수) 밤 9시 ~ 6/27(토) 까지
wanyvelky 산세라의 새로운 다식 <구움과자 플레이트>를 소개합니다🍪 먼저 우도 땅콩을 아낌없이 넣은 우도 땅콩 쿠키. 제주의 바닷바람 맞고 거친 돌밭에서 자란 우도 땅콩은 알이 작고 단단하면서 매우 고소해요🥜 땅콩이 와득와득 씹히는데 쿠키 안쪽은 또 쫀든쫀득. 땅콩 쿠키와 햇 녹차를 먹고 있자면 “아— 행복해”란 말이 절로 나와요,, 두번째 구움과자는 인절미 쿠키🧈 캐슈넛과 아몬드 가루를 고메 버터와 반죽해 콩가루 위에서 동글동글 굴립니다. 식감이 정말 특이한데요, 입안에서 사르르 사라집니다! 자연적인 단맛과 고소함이 차맛을 해치지 않고 기분 좋은 여운으로 길게 이어져요. 마지막은 솔티카라멜 버터샌드🦋 이이얼(@eeer.society)의 시그니처인 나비 모양을 만들기 위해 따로 나비 틀을 제작해서 버터 쿠키를 구웠습니다. 그 안엔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달콤짭짤한 솔티 카라멜이🫠🔫 구움과자는 산세라의 동료 희나님이 만듭니다. 희나님이 제일 처음 산세라에 손님으로 오셨을 때, 차 잘마셨다며 우도 땅콩 쿠키를 주고 가셨어요. 엉겁결에 받아들고 고맙다고 말도 못했는데 사라졌습니다. 두번째 오셨을 때, 또 조용히 차를 드시고 카라멜 버터샌드를 주고 가셨어요. 그때도 고맙다는 말을 제대로 못했고, 쿠키맛에 깜짝 놀라기만 했어요. 그리고 세번째 만났을 때, 인절미 쿠키를 주셨고 우리는 함께 일하기로 했습니다🩵 동료가 생겨서 참 든든하고 기쁩니다. 혼자선 도저히 할 수 없는 일도 힘을 빌려 할 수 있구요. 이런 멋진 <구움과자 플레이트>같은 건 혼자선 꿈도 꿀 수 없었겠죠. 내심 산세라의 동료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료와 친구와 손님의 어딘가,, 같이, 멀리 가요!🥳 #구움과자 #티페어링 #디저트 #일상을명랑하게세상을자유롭게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