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ftelstore_officikl
오늘은 베베 앤더슨 생일이었습니다 🥳🎂🎊... 더 보기laftelstore_officikl오늘은 베베 앤더슨 생일이었습니다 🥳🎂🎊
어젯밤엔 학교 반친구들과 나눠먹을
브라우니와 크림치즈 스콘 만드느라 정신없었고,
아침에는
”엄마 미역국이랑 잡채 해줘!“ 하더니,
”저녁에는 꼭 이 치즈 가득넣은 크림 파스타를 먹어 싶어“ 하더라구요 😆
그런데 말이에요.
잡채도 면요리고,
파스타도 면요리인데…
왜 저는 잡채 만들고 주방을 초토화시키고,
파스타는 20분 만에 끝내는 걸까요? 😂
그런데 또 생각해보면
저랑 다르게 많은 분들이
한식은 익숙해하시는데,
서양식은 어렵게 생각하시더라구요.
저희 엄마도 그러셨구요!
그런데 의외로 서양식이 훨씬 간단한 메뉴들도 정말 많아요.
오늘 알려드리는 이 크림치즈 소스도 그래요 😊
파스타에 버무려도 맛있고,
새우나 닭고기 구워 올려도 맛있고,
구운 야채에 곁들여도 맛있고.
👉🏻무엇보다 맘믹스로 농도를 잡아주니
훨씬 부드럽고 속도 편안해요 🤎
저는 요즘 맘믹스를 빵이나 디저트보다
이런 집밥 요리에 더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맘믹스 어떻게 사용해요?“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크레페, 김치전, 플랫브레드에 이어
이번엔 이 크리미 치즈 소스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
생각보다 훨씬 쉽고,
생각보다 훨씬 맛있을 거예요!!
그리고
맘믹스와 디저트 키트, 클래스도 함께 오픈되어 있어요 🤎
우리집 식탁을 조금 더 맛있고,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어 볼까요? 😊
🧀 우리집 만능 크리미 치즈 소스
☑️재료
✔️버터 40g
✔️양파 1/2개
✔️마늘 4쪽
✔️맘믹스 2큰술
✔️치킨스탁 1컵
✔️우유 1컵 (또는 우유 1/2컵 + 생크림 1/2컵)
✔️페코리노 로마노 또는 파마산 100g
✔️오레가노 약간
✔️소금, 후추
✔️카이엔페퍼(옵션)
✔️레몬 1/2개
✔️시금치 한 줌
☑️만드는 방법
1️⃣중불 팬에 버터를 녹이고 양파를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2️⃣마늘을 넣고 30초 정도 향을 내어줍니다.
3️⃣맘믹스 2큰술을 넣고 볶아주세요.
👉 풋내가 사라지고 옅은 베이지색이 될 때까지.
4️⃣치킨스탁을 조금 넣어 팬 바닥의 맛있는 갈색 부분을 긁어가며
잘 섞어주세요.
5️⃣남은 치킨스탁을 모두 넣고 잘 저어가며 끓여줍니다.
6️⃣우유 또는 우유+생크림을 넣어주세요.
7️⃣ 소금후추 오레가노, 그리고 카이엔 페퍼도 넣고, 레몬즙을 넣어준 뒤 잘 섞어줍니다.
8️⃣ 불을 약하게 줄이고 치즈를 넣어 녹여줍니다.
9️⃣ 마지막에 시금치를 넣어 마무리.
☑️앤더슨즈 팁
✔ 파스타와 버무려도 최고
✔ 새우 넣어도 최고
✔ 닭다리살 구워 소스로 올려도 최고
✔ 감자 위에 올려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