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ha_chit
레몬도 이제 수확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새해 선물도 발송해드렸고!! 혹시 레몬이 좀 작아도 좋다... 더 보기chicha_chit레몬도 이제 수확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새해 선물도 발송해드렸고!! 혹시 레몬이 좀 작아도 좋다!! 하시는 분들은 파격할인특가 보내드리오니 디엠주세요💛🍋 작아도 즙은 동일하게 많이 많이 나옵니다! 이제 모두 소진되면 11개월 기다리셔야 합니다🙏🏻
#레몬#이제가면언제오나#무농약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