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o_yosjin
땅콩버터, 어떤 형태로 드시고 계시나요?🥜... 더 보기manyo_yosjin땅콩버터, 어떤 형태로 드시고 계시나요?🥜
- 용량별로 넉넉하게 즐기는 유리병 타입?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스틱 타입?
오늘은 요즘 반응 정말 좋은
넛츠그린 땅콩버터 스틱 리얼 후기를 가져왔어요🙌
“
💠언제든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 형태
💨하루 한 포 = 일일 땅콩 섭취 권장량
💫건강+맛+활용도 세가지를 다 잡은 제품
🗯️한번에 먹기 좋은 20g
”
넛츠그린 땅콩버터는요~👍
✔호주산 하이올레익 땅콩 100%
✔첨가물 제로! 오직 순수 땅콩만
✔맷돌 압착 분쇄 방식으로 이물감 X
지금 바로 프로필 링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넛츠그린 #땅콩버터 #무가당땅콩버터 #땅콩버터스틱 #땅콩버터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