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mmtome_jun
아무도 신청하지 않으면 어떡하나...... 더 보기frmmtome_jun아무도 신청하지 않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무색할 만큼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도 안 되는 비용이였죠?
하지만 저렴하다고 해서
절대 가볍게 교육할 생각은 없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오시는 만큼,
정규 클래스에서 진행 할 내용 그대로
아낌없이 알려드리고,
한 분이라도 더 시작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이끌어 드리는 시간이 되도록 준비할게요:)
시범 클래스는
평일 1회, 주말 1회
딱 2회만 진행하고 마무리됩니다
신청서만 보고 일정들 맞는 분들 모아 확정하다보니
연락을 못 드린 분들께 죄송합니다..
이후에는 교육생분들의 최종 피드백을 반영하여
클래스를 더욱 탄탄하게 준비한 뒤,
정규 클래스로 만나 뵐 예정입니다. :)
클래스는 클래스일 뿐!
오늘도 입고 되는 신상도 열심히
작업해서 업데이트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