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_eite_cooky
다들 연휴보내고 계실텐데... 더 보기big_eite_cooky다들 연휴보내고 계실텐데
이 틈에 정식으로 한번 소개해드려봅니다
드문드문 보여드렸었죠
사실 제가 요즘 집착하며 만드는 상품중 하나가 세제였어요
집착하며 만들다보면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아무리 안전하고 좋은성분들이여도
결국 화학성분들을 배제할 수 없더라구요. 원인은 가격..
하지만 저는 그런 불필요한 화학성분들을 배제하고
전성분 90%자연유래 성분들로만 가득채우고 싶은 욕심에
만들다보니 향도 너무 좋고 제가 바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로션에 워시까지 욕심부려봤습니다.
그런데 만들고 보니 너무 잘만들었어요.
대신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만들었어요
만족하고싶은마음에
우리아이들 우빈이까지도 너무 잘 사용중입니다
사실 100마디 말보다 써보시는게 가장 좋죠.
그래서 돌아오는 이번 주중에 많은분들이 써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여행키트 4종 이벤트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남은 연휴 잘보내시고 돌아오는 주에 이벤트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