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eh_iffu
팔로워 2.6만명
오픈 20일전 입장권/티켓

소가죽 오픈토 힐

4
7/14(화) 오후 2시 ~ 7/23(목) 저녁 6시 까지
runneh_iffu 오랜만에 높은 굽..♥ 높은 굽 정말 잘 안 하는데 얘는 신어 보고 너무 편해서 데려왔어요 일단.. 소가죽입니다 !! 그래서 쓸림 없이 몰랑몰랑 착화감도 좋고, 발바닥 전체 고성능 라텍스 쿠션이라 샌들힐, 하이힐에서 오는 피로감이 비슷한 디자인, 굽의 구두보다 현저히 적어요 ! 또, 창 중간에 pvc 미끄럼 방지 작업을 해 힐 소리가 적고, 접지력이 아주 좋아요 무게도 당연히 가볍구요 !!! 오픈토 힐 찾으셨다면 요 아이..♥ 넘 추천해요 소가죽인데 합피보다 저렴한 건 안 비밀 😛🫶🏻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