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gam_nome
#공구오픈... 더 보기sogam_nome#공구오픈
📌
<링크>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구매 가능한 링크 메세지 전송해드릴게요!
🎁구매인증이벤트🎁
주문자 휴대폰 뒷번호 댓글로 남겨주시면
인기도서 낱권을 선물로 보내드려요💖
<1명:2권증정> 아람키즈 (말하는 첫발견)
☑️놀이동산 ☑️루브르 박물관
<1명:3권증정> 을파소 출판사
☑️전래동화:백일홍 /팥죽할멈과 호랑이/며느릿감 고르기
—
육아 7년차,
아이 둘 키우며 ‘가장 어렵다’ 생각드는건
훈육과 동시에 매일 이루어지는
아이의 감정과 제 감정을 달래주는 일이에요🥹🥲,,
저는 육아하며 이렇게 부족하다 싶은 부분은 책의 도움을 많이 받는데, 특히 아이들에게 매 순간 알려줘야 하는 감정들과 규칙,훈육은 대부분 인성/감정책에 의지하고 있어요!
읽다보면 제 마음도 한결 편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책으로 설명해주면 아이들이 이해를 쏙쏙 잘해서 좋아요!!❣️
—
🔶진행구성🔶
✅엄마마음 그림책(낱권/전 30권)
“아이 눈 높이에 맞게 엄마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책”
-EBS육아학교 멘토, 아주대 정신건강의학과 조선미 교수-
엄마마음 그림책은 매일이 혼란인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인성 그림책이에요:) 일상 속 흔히 있을 법한 상황들로 아이의 감정에 공감해주고, 엄마에게는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방법을 제시해줘요! 아이와 대화를 주고 받는 식의 이야기와 따뜻한 그림체로 힘든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로 유명한 윤여림 작가의 신작도 포함되어 있어요:)
저희 애들이 골고루 가장 잘 보는 책이에요! 엄마랑 아이 위주의 스토리라서 애들도 더 집중해서 잘 보더라구요💕 엄마 맘에 드는 주제로 골라담기 추천드려요🥰
📌두돌부터 7세까지 추천해요
둘째는 26개월부터 봤었고, 지금도 잘 보는 도서에요! 7살(만5세) 첫째도 아직 잘 보는 책이랍니다☺️ 저는 아이 둘 혼자 보는 저녁시간에 양 옆에 끼고 같이 읽어주기도 하지만 이 책은 1:1로 읽어주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더 깊게 교감하며 읽을 수 있어요🫶🏻
-
✅아이마음 그림책(낱권/전 10권)
: “엄마에게는 평범한 일이라도 아이의 처음은 작지만 중요한 습관으로 이어집니다. 처음 자립을 준비하는 아이와 부모에게 꼭 필요한 책” -조선미교수- 처음 혼자서 잠자는 날, 밥 먹는 날, 혼자서 목욕하는 날 등 자립 준비부터 경험까지의 모든 내용이 담겨있어요:) 일상 속에서 아이가 직접 경험해 볼만한 디테일한 상황들이 등장해서 더 공감하며 읽을 수 있어요:)
📌세돌부터 8세까지 추천해요:)
아이가 네돌 전이라면 아이 발달에 따라 아이가 혼자 할 수 있는 에피소드 책부터 낱권구매 추천드려요☺️ 혼자서 할 수 있는게 많아지는 5세 이상이라면 세트구매도 좋습니다! 아이에 맞는 에피소드부터 읽어주시면 공감도 되고 자신감 얻기에도 좋아요! 저희집의 경우 둘째는 옷을 스스로 입고, 혼자 방정리하기 연습중이라 그 책 위주로 읽어주고, 첫째는 샤워를 혼자하기 시작해서 같은 에피소드 책 위주로 읽어줘요!
-
✅ 안아주기 그림책(낱권/전 10권)
: “아이들의 마음을 주제로 한 그림책 가운데 가장 추천할 만하다” -조선미교수- 친구 때문에 속상할 때는 어떡하지? 걱정이 사라지지 않을 땐 어떡하지? 우리가족은 왜 친구네 가족이랑 다를까? 엄마아빠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등등 나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마음이 강한 아이로 키워주는 시리즈에요:)
📌이 책이 가장 연령대가 높아요! 글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최소 36개월부터 가능합니다:) 그림 위주로 보는건 그 전부터 가능해요! 감정이 좀 더 섬세해지는 시기부터 보여주시면 좋아요☺️
-
✅ 지켜주기 그림책 ✨new✨(낱권/전 10권)
: 서울대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 정신과 김붕년 교수 기획 감수! ”상황에 맞는 감정을 알고 표현하도록 돕는 친절한 그림책입니다.“ 감정 연습의 힘을 키워주는 신간 그림책이에요💞 정말 감정표현에 집중한 그림책이라서 아이에게 평소에 설명해주기 어려웠던 표현들과 해결책들도 더 쉽게 알려줄 수 있어요:)
📌신간이에요! 감정 섬세한 아이들은 그 전부터 봐도 괜찮지만 평균적으로 세돌부터 잘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왜??” 많이하는 4세도 잘 보고, 감정 섬세한 7세도 잘 봅니다! 아이가 느낄 수 있는 감정들, 친구나 타인이 느끼는 감정까지 쉬운 예로 섬세하게 설명해주니 부모로써 아이에게 알려주기도 좋더라구요💕